자유게시판

루시안

진짜 테일즈 시스템왜 이 모양?

하이아칸 전설의고향만두 2010-12-29 01:30 474
전설의고향만두님의 작성글 1 신고

섭다운 패치 해도 변함없고..

 

유저들이 간절히 바라는 것 중 하나 몇년이 지나도 매크로도 영자가 되서 그거 하나 처리 못하고

 

지금 이건 무슨 렉이 쩔어도 무슨 조치도 없고

 

지금은 뭔 연유인지 접속조차 안되고

 

더러워서 겜 못하겠네

 

캐시 수입만 생각하는 테일즈영자 오래 갈려나??

 

테일즈 영자 물갈이  요망

전체 댓글 :
1
  • 란지에
    하이아칸 겟세마네
    2010.12.29
    지금그게 서버가 아냐 문제가 렉걸린다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