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섭다운 패치 해도 변함없고..
유저들이 간절히 바라는 것 중 하나 몇년이 지나도 매크로도 영자가 되서 그거 하나 처리 못하고
지금 이건 무슨 렉이 쩔어도 무슨 조치도 없고
지금은 뭔 연유인지 접속조차 안되고
더러워서 겜 못하겠네
캐시 수입만 생각하는 테일즈영자 오래 갈려나??
테일즈 영자 물갈이 요망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겟세마네2010.12.29지금그게 서버가 아냐 문제가 렉걸린다구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