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저기 영자님

하이아칸 알칸。 2010-12-28 23:57 348
알칸。님의 작성글 0 신고

이렇게 써봐야 볼지 안볼지는 모르지만

좀 렉이 심한데

뭐 조치좀 취해보세여-_-

나만 이러면 대충 이해라도 하지

서버 대부분인간들 다 끊기고 난리남-_-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