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하고 유일하게 하는 시간인데 이시간에 렉이 이래 걸리면
파편먹고 하는 사냥이 뭐가되는거야 ㅡㅡ보상해줄껏도 아니고 처리좀 하지 정말;;;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