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아 렉 진짜ㅡㅡ

하이아칸 데이지드 2010-12-28 23:25 350
데이지드님의 작성글 0 신고

퇴근하고 유일하게 하는 시간인데 이시간에 렉이 이래 걸리면

파편먹고 하는 사냥이 뭐가되는거야 ㅡㅡ보상해줄껏도 아니고 처리좀 하지 정말;;;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