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해킹당했어요...봐주세요

하이아칸 나나츠요르 2010-12-28 23:13 504
나나츠요르님의 작성글 4 신고

저가 파주에 살거든요...

저 진짜 마음먹고 보리스를 키워서 아직쪼렙이지만 개일진까지꼈습니다.

저가 12월 27일쯤에 친구들이랑 피시방에서 테일즈위버를 잠깐했는데 그다음날 28일쯤에 아침에도 잠깐했을때는 아무이상없었습니다. 점심먹을때 폴리마켓에서 끄구요 글고 한 삼십분있다가 다시 접속하니까 갑자기 교환불가인 이벤트템을 제외한 모든템이 다사라져있었습니다. 심지어 은행에 있는 돈조차도....진짜 물약 잡템 돈 모든걸 다가저가니까 애정으로 키운캐릭이 다털려나가고 남은건 절망뿐이였습니다. 진짜 빡처서 친구들한테 뒤지라고했조

그러던중 친구한테 연락이와서 보니까 폴리마켓에서 저가 쓰던템을 두개나 팔고 있더군요;;

좋은건아니지만 트루카니와 개일진이였습니다 63베에 46경도

전 첨에 설마했지만 확정적인증거가.....저가 그날아침에 46경도를 수리하고 사냥해서 40까지 경도를 떨궜습니다.

근데 그걸 그대로 팔더군요 보통팔땐 경도 거의 만빵이잔습니까.... 그래서 대화걸었더니 ?를 첨에 날리고 갑자기 말을안하고 대화에서 나가더군요

정말미칠지경입니다......

 

 

 

..친구들이 피시방에서 해킹당한거같다고 하거든요..조회기록으로 아마 그피시방그자리에 접속해서 가저간거같은데 그러면 같은 지역에 산다는건데 정말 잡아서 신고하고 싶습니다.템을 돌려받는다는거는 중요하지않아요...하지만 받을수 있다면 좋겠습니다...전 정말 충격먹었습니다. 이렇게 대놓고 가저가다니.....저친구는 다 저보다 높은데 그것도 하필 쪼렙인 제것을....증거로 사진도 다 찍었구요

범인케릭터이름이 拇객 이더군요 손가락 무입니다 한자는;;하이아칸섭입니다....이거 신고어떻게하나요??좀알려주세요.....사이버수사대??거기다 신고하면 절차가 어떻게되는지도...이사람을 잡을수도있나요??아이디를 안다면?

전체 댓글 :
4
  • 란지에
    하이아칸 겟세마네
    2010.12.29
    야 내가찾앗어 여기서깝치지마 ㅋㅋㅋㅋㅋㅋ
  • 이자크
    하이아칸 분홍버섯
    2010.12.29
    그캐릭터 마지막접속 IP를뽑아달라고하면 운영진들이 뽑아줍니다 메일로받은걸 경찰서로 가보세여
  • 보리스
    네냐플 213456
    2010.12.29
    그 가셧던 피시방에 주구창 계십니다 그 아이뒤로 테일즈 키는**를 발견하는즉시 야구빠따로 패줍니다ㅎㅎ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12.28
    신고를 하신다면야...정확한 증거도 있으니 가능하지않을까요?단 신고를 잘하셔야할듯요(어디다가 신고하냐에..)일딴은 넥슨 고겍센터로 ㄱㄱ...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