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아;; 뭔렉이...

하이아칸 향아〃 2010-12-28 21:51 492
향아〃님의 작성글 5 신고
지금 계속 렉땜에 이동이 끊김;; 저만그런가요??
전체 댓글 :
5
  • 보리스
    하이아칸 Acidy
    2010.12.28
    하이아칸 서버 지금 장난아니네 끊기네요// 언제까지 이런 운영을;;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悲懷
    2010.12.28
    흠 다들 그러는듯 하군요 렉슨 떡바러 안하나 ㅡㅡ
  • 란지에
    하이아칸 미하일비트만
    2010.12.28
    렉 버프 이벤트 중인듯...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늘네곁에
    2010.12.28
    렉 대박; 콤보 게속 끈김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BJ던힐
    2010.12.28
    저두그래영.. 젤리킹 하는데 6번쨰팅킴 인내심 한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