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Acidy2010.12.28하이아칸 서버 지금 장난아니네 끊기네요// 언제까지 이런 운영을;; -
하이아칸 悲懷2010.12.28흠 다들 그러는듯 하군요 렉슨 떡바러 안하나 ㅡㅡ -
하이아칸 미하일비트만2010.12.28렉 버프 이벤트 중인듯... -
하이아칸 늘네곁에2010.12.28렉 대박; 콤보 게속 끈김 -
하이아칸 BJ던힐2010.12.28저두그래영.. 젤리킹 하는데 6번쨰팅킴 인내심 한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