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주사위의잔영을 미니겜으로 넣든가..

네냐플 아님말고 2010-12-28 15:45 519
아님말고님의 작성글 11 신고

할게 너무 없네...

어떰? 좋은 생각 아님?

전체 댓글 :
11
  • 조슈아
    네냐플 카르세아린
    2011.01.06
    다시 하고 싶다 워프풀빵
  • 보리스
    네냐플 정종철
    2010.12.30
    둘다 소맥이 만들었긴하나 미니겜까지 노가다하고싶진안음
  • 막시민
    하이아칸 레이터르
    2010.12.29
    아..아련한주잔의추억이여...살라딘까지잇엇는데ㅜㅜ하고싶어ㅜㅜ 다시서비스재개해줘ㅜ-ㅜ
  • 란지에
    하이아칸 스누피。푸딩
    2010.12.28
    맞아요 포립 주잔 꽤 재밌었음ㅜㅠ 한 서버 계속 들어오시는 분이랑 친구먹고 같이 놀고....
  • 이스핀
    네냐플 ◇Java디자인◇
    2010.12.28
    아. 주잔의 추억 기억함...'' 저 그당시 하이델룬까지 감..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12.28
    맞아요... 소맥한테 싸게 받아서... 한적은 없지만 재미있었다고들 하니 해보고싶어요! ㅠ-ㅠ;;
  • 이자크
    네냐플 한번만해보자
    2010.12.28
    나오는 케릭, 세계관은 비슷하니깐 소맥헌티 쫌 싸게 사서 (어차피 망한겜이니깐 ㅋ.ㅋ) 미니겜으로 집어 넣으면 좋을텐디
  • 란지에
    네냐플 엄훠나
    2010.12.28
    옛날에 소프트맥스가 만들었던 포립이라는 게임안에 있던 미니게임인데... 주사위를 굴려서하는 보드게임형식의 게임이에요ㅋㅋ정말 재미있었는데!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12.28
    주사위의 잔영이..뭐지...(뭘까...뭘까나...뭐지??;;)
  • 란지에
    네냐플 엄훠나
    2010.12.28
    주사위의잔영 하고싶네여 ㅠㅠ
  • 나야트레이
    네냐플 Ruche
    2010.12.28
    주잔은 소프트맥스꺼이고 테일즈는 넥슨꺼임ㄳ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