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할게 너무 없네...
어떰? 좋은 생각 아님?
- 전체 댓글 :
- 11
-
네냐플 카르세아린2011.01.06다시 하고 싶다 워프풀빵 -
네냐플 정종철2010.12.30둘다 소맥이 만들었긴하나 미니겜까지 노가다하고싶진안음 -
하이아칸 레이터르2010.12.29아..아련한주잔의추억이여...살라딘까지잇엇는데ㅜㅜ하고싶어ㅜㅜ 다시서비스재개해줘ㅜ-ㅜ -
하이아칸 스누피。푸딩2010.12.28맞아요 포립 주잔 꽤 재밌었음ㅜㅠ 한 서버 계속 들어오시는 분이랑 친구먹고 같이 놀고.... -
네냐플 ◇Java디자인◇2010.12.28아. 주잔의 추억 기억함...'' 저 그당시 하이델룬까지 감..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12.28맞아요... 소맥한테 싸게 받아서... 한적은 없지만 재미있었다고들 하니 해보고싶어요! ㅠ-ㅠ;; -
네냐플 한번만해보자2010.12.28나오는 케릭, 세계관은 비슷하니깐 소맥헌티 쫌 싸게 사서 (어차피 망한겜이니깐 ㅋ.ㅋ) 미니겜으로 집어 넣으면 좋을텐디 -
네냐플 엄훠나2010.12.28옛날에 소프트맥스가 만들었던 포립이라는 게임안에 있던 미니게임인데... 주사위를 굴려서하는 보드게임형식의 게임이에요ㅋㅋ정말 재미있었는데! -
네냐플 트라이2010.12.28주사위의 잔영이..뭐지...(뭘까...뭘까나...뭐지??;;) -
네냐플 엄훠나2010.12.28주사위의잔영 하고싶네여 ㅠㅠ -
네냐플 Ruche2010.12.28주잔은 소프트맥스꺼이고 테일즈는 넥슨꺼임ㄳ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