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크리스마스 이벤트 리붓

하이아칸 에잇홍 2010-12-28 01:23 395
에잇홍님의 작성글 1 신고

크리스마스 이벤이 30일 리붓전 이라는데

정확히 리붓전이 몇시까지를 말하는거죠??
30일에 몇시에 리붓을 한다는소리??

전체 댓글 :
1
  • 이스핀
    네냐플 ◇Java디자인◇
    2010.12.28
    아마 다른 이유가 없으면 오전 6시 이후에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만 '-' (주로 정기점검이 목요일 오전 6 ~ 9시 사이에 이루어지니까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