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크리스마스 이벤이 30일 리붓전 이라는데
정확히 리붓전이 몇시까지를 말하는거죠??
30일에 몇시에 리붓을 한다는소리??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Java디자인◇2010.12.28아마 다른 이유가 없으면 오전 6시 이후에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만 '-' (주로 정기점검이 목요일 오전 6 ~ 9시 사이에 이루어지니까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