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 컴사양이...절.대 테일즈돌리는데 렉이 없어야 정상인 컴사양인데..
렉이...개심하네요;;;
마우스 클릭질도 힘들어서 나온..
첨시작해볼라는데 이러니 할맛이 뚝..
섭렉이 아니라믄 제컴이 이상한걸까요?ㅠ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로미옹2011.06.06테일즈 위버는 GeForce 8000이상이면 그래픽이 넘 좋아서 또 호환이 안돼죠....컴이 좋아도 안돼고 또 넘 안좋아도 안돼는 그런... 제일 관리좀 합시다! 이벤트 할번 할시간에 그래픽 단계라도 좀 높여주던가. -
하이아칸 낭만시인〃2010.12.29내컴이 **줄알았는데 아니였구나 ㅋㅋㅋ -
하이아칸 멘토스。2010.12.28섭렉있어요 지금..하이아칸 대박임 -
네냐플 운비2010.12.28옵션가서 랜더링그거 타입 바꺼보셈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