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저기..섭렉이 왜케 심한가요;;;

하이아칸 하이시엘 2010-12-28 08:55 389
하이시엘님의 작성글 4 신고

제 컴사양이...절.대 테일즈돌리는데 렉이 없어야 정상인 컴사양인데..

렉이...개심하네요;;;

마우스 클릭질도 힘들어서 나온..

첨시작해볼라는데 이러니 할맛이 뚝..

섭렉이 아니라믄 제컴이 이상한걸까요?ㅠ

 

전체 댓글 :
4
  • 막시민
    네냐플 로미옹
    2011.06.06
    테일즈 위버는 GeForce 8000이상이면 그래픽이 넘 좋아서 또 호환이 안돼죠....컴이 좋아도 안돼고 또 넘 안좋아도 안돼는 그런... 제일 관리좀 합시다! 이벤트 할번 할시간에 그래픽 단계라도 좀 높여주던가.
  • 막시민
    하이아칸 낭만시인〃
    2010.12.29
    내컴이 **줄알았는데 아니였구나 ㅋㅋㅋ
  • 막시민
    하이아칸 멘토스。
    2010.12.28
    섭렉있어요 지금..하이아칸 대박임
  • 조슈아
    네냐플 운비
    2010.12.28
    옵션가서 랜더링그거 타입 바꺼보셈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