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본섭 깔아서 계속 해왓는데 오늘 패치되고나서 들어가니 서버선택창에 공개 테스트 서버 밖에 없다..
테섭은 깔지도않은건데 어찌된 일일까..?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쪼갈이2010.12.23그거 다시 까셔야 해요 전 테스트서버 깔았는데 본섭이 된 적도 있어서..
1
본섭 깔아서 계속 해왓는데 오늘 패치되고나서 들어가니 서버선택창에 공개 테스트 서버 밖에 없다..
테섭은 깔지도않은건데 어찌된 일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