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본섭이 테섭으로 =ㅅ=?

하이아칸 밀ı라 2010-12-23 20:27 472
밀ı라님의 작성글 1 신고

본섭 깔아서 계속 해왓는데 오늘 패치되고나서 들어가니 서버선택창에 공개 테스트 서버 밖에 없다..

테섭은 깔지도않은건데 어찌된 일일까..?

전체 댓글 :
1
  • 막시민
    네냐플 쪼갈이
    2010.12.23
    그거 다시 까셔야 해요 전 테스트서버 깔았는데 본섭이 된 적도 있어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