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접속하면 게속 인증실패 나와서 게임 접속이 안되네요..
어케 된겨..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테라도나2010.12.23나는왜 공개테스트서버러고 뜨는거야자꾸!! -
네냐플 잠자는숲속의2010.12.23나만이런거임?? 삭제하고 다시깔아도 이런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