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인증실패

네냐플 잠자는숲속의 2010-12-23 18:21 469
잠자는숲속의님의 작성글 2 신고

접속하면 게속 인증실패 나와서 게임 접속이 안되네요..

 

어케 된겨..

 

전체 댓글 :
2
  • 조슈아
    네냐플 테라도나
    2010.12.23
    나는왜 공개테스트서버러고 뜨는거야자꾸!!
  • 시벨린
    네냐플 잠자는숲속의
    2010.12.23
    나만이런거임?? 삭제하고 다시깔아도 이런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