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당신들은 왜 넥슨에게 욕만하는가?

하이아칸 두막 2010-12-23 21:17 665
두막님의 작성글 13 신고

왜 당신들은 넥슨에게 욕만 하는것인가?

서버 재시작이 많다고? 그게 욕할거리라도되나?

넥슨은 안정적인 게임진행과 유저들의 이용을위해 서버 재시작을 한다고, 패치가 안좋다고

그런 쓸대없는 말들을 하는가? 넥슨은 언제나 유저들편이라는걸 모르는가?

패치를 하면서 고객들이 얼마나 즐겁게 할수있을까 불편하진않을까하는 고민을 매우 많이 할것이 분명한데 사람들은 그 고민과 노력들을 무시하고 눈앞에닥친 불편함,다른케릭터의 좋아짐에 대한 반감 등, 운영자측에서 지금 얼마나 노력하고있는지 노력은 생각하지도않고 수고했다는 말 한마디제대로 해주지않는 당신들이 운영자들에게,넥슨에게 욕과 비방글을 올릴 자격이라도 된다고 생각하는가? 지금 즐겁게 테일즈위버를 즐기고있는 당신들은 넥슨에게 고마워해**다. 게임으로 당신들이 이렇게 즐겁고 , 여러사람들과 어울리도록 만들어주는 매체가 테일즈위버라는것, 넥슨은 테일즈위버를 이끌어나가기위해 많은 투자를 하며, 그리고 그 투자를 함으로써 이익을 보아야하는건 당연지사 케시아이템으로인해 유저에게 편한 게임진행과 눈의즐거움을 주기위해 노력을 하고있으며 그 노력으로 인해 소비자인우리로써는 이렇게 좋은 캐시를 내줘서 고맙다 수고한다라는 말을 해주어야 한다고 나는 생각한다

넥슨에게 너무 욕만하지말아라 너희들이 얼마나 잘났든 운영자들은 너희들을 위해 노력하고있는것이 안보이나? 그렇게 너희들이 철이없고 남을 배려할줄모르는 배우지못한자의 무식함을 나타내지 말아라.

내가 이글을 올리는 이유는 넥슨의 욕을 너무 쉽게 하는 무뇌인들이 너무 답답해보여서 올리는것이다.

내가 자주하는말이 있는데 너희들이 운영자를 해보아라

과연 어떨지

전체 댓글 :
13
  • 티치엘
    네냐플 멍청해서그래
    2010.12.24
    자 이제 몇대 처맞을지 생각해보자.
  • 루시안
    네냐플 LexyBeast
    2010.12.23
    애새/끼가 반말하니까 열받네
  • 루시안
    하이아칸 렌바
    2010.12.23
    하는건 아이템샵 업데이트.. 돈만 벌생각인게 뻔히 보이니 욕먹는거지. 유저는 고객이다. 고객을 만족시키지못하면 어느일이나 욕먹는건 당연하거지.
  • 루시안
    하이아칸 렌바
    2010.12.23
    대통령은 왜저리 욕먹는지 모르고 하는소리인가? 대통령도 가만히 세금만 받아가는게 아니라 일을 하는데 욕먹잖어.. 넥슨은 아이템샵으로 유저돈 받아가면 어느정도는 게임에 투자를 해줘야지. 근데
  • 보리스
    네냐플 니엠창
    2010.12.23
    거기다 역사상rpg게임 중에서 매크로들 제재못하는건 물론이요 상관없는 무관계 유저들 대다수 제재받고있으며 풀어주지도않고 핵쓰지않았건만 핵 썻다며 정지라는둥 욕먹을만함
  • 보리스
    네냐플 니엠창
    2010.12.23
    아참 그리고 너 넥슨에 대한 글 못봤음? 어떤 놈이 알바하로 넥슨 갔다가 싸인받을려고 말할려고했는데 넥슨회사에서 죶만당하고 돌아왔다던데 넥슨은 개죶임
  • 클로에
    하이아칸 두막
    2010.12.23
    보상 경치,래어드랍율 이벤트로 보상 충분히 준다고생각한다 안좋게만**말그라
  • 보리스
    네냐플 니엠창
    2010.12.23
    패치를 시간 공들여서 하면 뭐해 ㅡㅡ 아무 쓸모가없는데
  • 티치엘
    네냐플 NoZero
    2010.12.23
    넥슨이 그냥 욕 먹는줄 아나 넥슨이 그냥 욕 먹는 줄 아나 다 이유가 있으니까 욕먹고 살지
  • 티치엘
    네냐플 NoZero
    2010.12.23
    뭐 크리스마스 쿠키 주머니 ㅋㅋㅋ 돈쓰면 드려요 크리스마스 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티치엘
    네냐플 NoZero
    2010.12.23
    나 원 참 넥슨 지지하는 너 같은 놈들 도대체 이해가 안 감
  • 티치엘
    네냐플 NoZero
    2010.12.23
    사과 글 이라던가 이끌어 주는거 좋아하네 딱 봐도 패치도 다 돈 벌어먹기 위해서 라는게 다 표 티 나는대 이벤트도 봐라 ㅋㅋ 뭐 크리스마스 위해서 패키지를 팜?ㅋㅋ 크리스마스 패키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티치엘
    네냐플 NoZero
    2010.12.23
    그게 중요한게 아니라 패치를 해도 재대로 하던가 버그 난무하며 시간 언제언제 연다 해놓고 1-2시간은 지연되는둥 사과말도 없고 이래저래 피해 입으면 뭐 보상해주는것도 아니고(다른게임은 보상이라도 해줌 아니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