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이거 왜이럼 ㅡ

하이아칸 §코제트 2010-12-23 18:19 389
§코제트님의 작성글 0 신고

쓸데가없어서 여기쓰네요

저희집이 좀 컴이 꾸져서 렉이 가끔 걸리긴하는데염

인터넷이나 게임할때 아무지장이없거든요

근데 오늘 패치? 정검? 머 그거한뒤로

게임스타트하면 런쳐실행되고

화면 까~매져서 켜지는가싶더니 바로꺼짐

깔끔하게 바로꺼짐

친구가 렉이아닐까? 라고 하는데염

테일즈위버하면서 이런경우는 난생처음

처음인 이경우가 점검후에 이러는데

제가 어떻게 생각하겠습니까?

컴퓨터 재부팅? 그거? 정확히 12번했네여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