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쓸데가없어서 여기쓰네요
저희집이 좀 컴이 꾸져서 렉이 가끔 걸리긴하는데염
인터넷이나 게임할때 아무지장이없거든요
근데 오늘 패치? 정검? 머 그거한뒤로
게임스타트하면 런쳐실행되고
화면 까~매져서 켜지는가싶더니 바로꺼짐
깔끔하게 바로꺼짐
친구가 렉이아닐까? 라고 하는데염
테일즈위버하면서 이런경우는 난생처음
처음인 이경우가 점검후에 이러는데
제가 어떻게 생각하겠습니까?
컴퓨터 재부팅? 그거? 정확히 12번했네여
- 전체 댓글 :
- 0
쓸데가없어서 여기쓰네요
저희집이 좀 컴이 꾸져서 렉이 가끔 걸리긴하는데염
인터넷이나 게임할때 아무지장이없거든요
근데 오늘 패치? 정검? 머 그거한뒤로
게임스타트하면 런쳐실행되고
화면 까~매져서 켜지는가싶더니 바로꺼짐
깔끔하게 바로꺼짐
친구가 렉이아닐까? 라고 하는데염
테일즈위버하면서 이런경우는 난생처음
처음인 이경우가 점검후에 이러는데
제가 어떻게 생각하겠습니까?
컴퓨터 재부팅? 그거? 정확히 12번했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