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분노게이지[■■■■■■■■■□]90%

하이아칸 미하일비트만 2010-12-23 17:29 462
미하일비트만님의 작성글 3 신고

정기점검 할때마다 오류수정? 다음주 목요일도 또 반복 반복..그 다다음주도...

전체 댓글 :
3
  • 란지에
    하이아칸 미하일비트만
    2010.12.23
    각성 하셨나요?
  • 시벨린
    네냐플 표적은니뒷통수
    2010.12.23
    차라리 첨부터 느긋하게 시간을 잡던가 -_-..
  • 나야트레이
    네냐플 血風刀』
    2010.12.23
    난199인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