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차라리 매크로 전용 서버를만들어라

네냐플 발시렵다 2010-12-23 17:29 567
발시렵다님의 작성글 4 신고

아노마라드(매크로전용) 이런식으로만들라고

 

일반유저는 일반유저대로놀고

 

매크로는 매크로대로 살라고 하면될거아니냐

 

난 매크로 사람으로 안보니까 이렇게 생각하는데

 

 

어떠냐 테일즈.. 콜?

전체 댓글 :
4
  • 클로에
    네냐플 발시렵다
    2010.12.23
    케릭은 아줌마지만ㅡㅡ;ㅋ
  • 이스핀
    하이아칸 인나。
    2010.12.23
    이아줌마 이상한소리하고있내..
  • 막시민
    네냐플 LifeOfEternity
    2010.12.23
    그럼 매크로들이 일반썹으로 넘어 오겟죠 매크로들이 일반유져한테 즈그먹은거 파는거뉘..ㅋㅋ
  • 나야트레이
    네냐플 血風刀』
    2010.12.23
    매크로서버에 매크로가 안가죠 ㅋㅋ 장사가안되는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