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노마라드(매크로전용) 이런식으로만들라고
일반유저는 일반유저대로놀고
매크로는 매크로대로 살라고 하면될거아니냐
난 매크로 사람으로 안보니까 이렇게 생각하는데
어떠냐 테일즈.. 콜?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발시렵다2010.12.23케릭은 아줌마지만ㅡㅡ;ㅋ -
하이아칸 인나。2010.12.23이아줌마 이상한소리하고있내.. -
네냐플 LifeOfEternity2010.12.23그럼 매크로들이 일반썹으로 넘어 오겟죠 매크로들이 일반유져한테 즈그먹은거 파는거뉘..ㅋㅋ -
네냐플 血風刀』2010.12.23매크로서버에 매크로가 안가죠 ㅋㅋ 장사가안되는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