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전체 댓글 :
- 8
-
하이아칸 【新】보리밥2010.12.24나도 찬성 -
하이아칸 王菲2010.12.23난 반대임. 하루종일 못한걸 생각하면. 나같은 피해자가 또 안나왔었으면 했음. -
하이아칸 강지영、2010.12.23저두 찬성 마을에서 못쓰게하고 사냥터에서 잠수탈꺼면 로그아웃를하세염.. -
하이아칸 권룡2010.12.23마을에선 테스터기 작동 안되도록하면 되지않음?? -
네냐플 血風刀』2010.12.23그거 쓸모없고 그냥 잠수하는사람들 잠수모드 안하고타다 매크로테스터걸리면 쟛댐 ㅋㅋ -
네냐플 푸쉬쉬쉬식2010.12.23나도찬성 -
하이아칸 린드하르트2010.12.23있어도 다 피하지만... 그래도 서명함 ㅋㅋ -
네냐플 보좌관2010.12.23난 찬성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