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매크로 테스터기 재판매 서명운동

하이아칸 권룡 2010-12-23 17:29 503
권룡님의 작성글 8 신고
모두 댓글로 서명하세요ㅋㅋㅋㅋㅋㅋㅋ
전체 댓글 :
8
  • 보리스
    하이아칸 【新】보리밥
    2010.12.24
    나도 찬성
  • 클로에
    하이아칸 王菲
    2010.12.23
    난 반대임. 하루종일 못한걸 생각하면. 나같은 피해자가 또 안나왔었으면 했음.
  • 루시안
    하이아칸 강지영、
    2010.12.23
    저두 찬성 마을에서 못쓰게하고 사냥터에서 잠수탈꺼면 로그아웃를하세염..
  • 이자크
    하이아칸 권룡
    2010.12.23
    마을에선 테스터기 작동 안되도록하면 되지않음??
  • 나야트레이
    네냐플 血風刀』
    2010.12.23
    그거 쓸모없고 그냥 잠수하는사람들 잠수모드 안하고타다 매크로테스터걸리면 쟛댐 ㅋㅋ
  • 이스핀
    네냐플 푸쉬쉬쉬식
    2010.12.23
    나도찬성
  • 시벨린
    하이아칸 린드하르트
    2010.12.23
    있어도 다 피하지만... 그래도 서명함 ㅋㅋ
  • 티치엘
    네냐플 보좌관
    2010.12.23
    난 찬성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