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리고 재접 했더니 서버 리붓 취소?
굉장히 화가 나는 군요.. -_-...
다시 10층까지 올라가는 시간 너무 아깝네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血風刀』2010.12.23님만그런거아님...거기원레 잘튕깁니다. 저처럼 챕13-2통곡의탑 오르다가 다와서 튕겨봐야 빡치는구나하죠 -
네냐플 로비에타2010.12.23베릴 베릭아님? 글구 10층올라가는데 15분만 투자하면 가는데 뭐.. 그게뭐가힘들다구 1층 걍잡고 2층 양쪽흩어져서 꺠고 5층 2분버티고 나머진 쉽잖아요 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