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챕터 6 베릴과 전투 도중에 서버 리붓이라고 튕겼습니다

하이아칸 작살꽃미남 2010-12-23 16:29 376
작살꽃미남님의 작성글 2 신고

그리고 재접 했더니 서버 리붓 취소?

굉장히 화가 나는 군요.. -_-...

다시 10층까지 올라가는 시간 너무 아깝네요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네냐플 血風刀』
    2010.12.23
    님만그런거아님...거기원레 잘튕깁니다. 저처럼 챕13-2통곡의탑 오르다가 다와서 튕겨봐야 빡치는구나하죠
  • 이스핀
    네냐플 로비에타
    2010.12.23
    베릴 베릭아님? 글구 10층올라가는데 15분만 투자하면 가는데 뭐.. 그게뭐가힘들다구 1층 걍잡고 2층 양쪽흩어져서 꺠고 5층 2분버티고 나머진 쉽잖아요 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