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솔찍히 루시안은 찌르기 공격중에 일타공격뿐 이잖아요 연타공격 나왓으면 좋겠네요 제바류ㅠ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血風刀』2010.12.23ㅇㅇ 연 -
네냐플 무참진2010.12.23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