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루시안 찌르기 연타공격

하이아칸 암내의총질 2010-12-23 15:54 434
암내의총질님의 작성글 2 신고
솔찍히 루시안은 찌르기 공격중에 일타공격뿐 이잖아요 연타공격 나왓으면 좋겠네요 제바류ㅠ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네냐플 血風刀』
    2010.12.23
    ㅇㅇ 연
  • 보리스
    네냐플 무참진
    2010.12.23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