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뭐 툭하면 긴급 점검이야 ㅡㅡ
처음부터 잘해놨으면 안해도될꺼아냐
님히 사냥좀할라고하면 긴급점검 긴급점검 무슨 게임이 점검점검타령이야
잘좀하라고 돈만 처묵처묵하면 다냐고 운영애들을 갈아치우고 다시 뽑던가
앉아서 할짓이 없나봐?? 그시간에 매크로 한마리 더 잡으면 얼마나 좋아>?? 응??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春香2010.12.25걱정마여 님들은 넥슨 입사 못할꺼에여. ^*^ㅌㅋㅋㅋㅋㅋ -
네냐플 정떨어지는녀석2010.12.23don -
하이아칸 늘네곁에2010.12.23텔즈는 인력이 없어서 안습. 넥슨에서 버린 넥스토릭겜들 -
하이아칸 미하일비트만2010.12.23돈 찔러주면 아무나 입사 하는곳 아님? -
네냐플 무참진2010.12.23올소 -
하이아칸 앤은2010.12.23올쏘~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