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넥슨들은 입사지원 뭐보고 뽑냐?

네냐플 내맘죠또몰라 2010-12-23 17:02 460
내맘죠또몰라님의 작성글 6 신고

뭐 툭하면 긴급 점검이야 ㅡㅡ 

처음부터 잘해놨으면 안해도될꺼아냐

님히 사냥좀할라고하면 긴급점검 긴급점검 무슨 게임이 점검점검타령이야

 

잘좀하라고 돈만 처묵처묵하면 다냐고  운영애들을 갈아치우고 다시 뽑던가

앉아서 할짓이 없나봐?? 그시간에 매크로 한마리 더 잡으면 얼마나 좋아>?? 응??

 

 

전체 댓글 :
6
  • 밀라
    네냐플 春香
    2010.12.25
    걱정마여 님들은 넥슨 입사 못할꺼에여. ^*^ㅌㅋㅋㅋㅋㅋ
  • 막시민
    네냐플 정떨어지는녀석
    2010.12.23
    don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늘네곁에
    2010.12.23
    텔즈는 인력이 없어서 안습. 넥슨에서 버린 넥스토릭겜들
  • 란지에
    하이아칸 미하일비트만
    2010.12.23
    돈 찔러주면 아무나 입사 하는곳 아님?
  • 보리스
    네냐플 무참진
    2010.12.23
    올소
  • 클로에
    하이아칸 앤은
    2010.12.23
    올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