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영자님- _-

하이아칸 티첼언니 2010-12-23 11:37 490
티첼언니님의 작성글 5 신고

 

고양이가-_- 연말상자 6개만 주고 4개 먹어버렸는데여-_- ?

10번을 다했는데-_- 왜 상자가 6개-_-

전체 댓글 :
5
  • 이자크
    하이아칸 미쯔Black
    2010.12.23
    전문용어로 삥땅이라고 합니당
  • 티치엘
    하이아칸 탱글a
    2010.12.23
    전 10번 다한줄모르고 또 눌렀더니 쿠키 10개 가져가고 상자 안줌 ㅠㅠ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12.23
    고양이가 세상사는법을 아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조슈아
    네냐플 유르비*
    2010.12.23
    현피떠요 ㅋㅋ
  • 루시안
    네냐플 초원〃
    2010.12.23
    고양이가 세상사는법을 아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