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고양이가-_- 연말상자 6개만 주고 4개 먹어버렸는데여-_- ?
10번을 다했는데-_- 왜 상자가 6개-_-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미쯔Black2010.12.23전문용어로 삥땅이라고 합니당 -
하이아칸 탱글a2010.12.23전 10번 다한줄모르고 또 눌렀더니 쿠키 10개 가져가고 상자 안줌 ㅠㅠ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12.23고양이가 세상사는법을 아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네냐플 유르비*2010.12.23현피떠요 ㅋㅋ -
네냐플 초원〃2010.12.23고양이가 세상사는법을 아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