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내가 왠만하면 이런글 안쓸라고 했는데 열받게 반피이상 빼고 사라지고 빼고 사라지고 거기다 스틸까지
요새 매크로들도 피빠진몹은 공격도 안하더만 짜증나서 글써본다!! 초상권 침해는 하지않겠다!! 새벽이라
사람없으니까 매크로 막돌리나 본데 진짜 증거 제대로 갖춰서 신고들어간다!! 조심들해라!!
이놈말고도 여태 많이 봤지만 스틸안하고 몹피도 안빼놔서 그냥 애교로 봐줄까했는데 이놈은 그런게 없다
애정만땅 이거 매크로 길드냐 ? 아님 버그써서 일부러 그런는건가 ? 유명한길드면 망신쌀 지대로 뻗대는
길원 만난거다!! 여태 매크로 돌려서 혼자 길업한거라면 할말없다 !!
매크로도 앵간히 조종좀 하고 몹피만 빼놓치말고 다죽이고 사냥하게끔 해라!! 아무리 매크로 버그 많은
게임이라지만 짜증난다 진짜!!
거기다 시스템도 문제가 있다!! 예전에는 레어 먹는 시스템이 킬한사람에게 주어졌지만 지금은 기여도에
충실하여 몹 잡는 기여도에 중점을 두는 것으로 바뀌었다!! 이부분을 이용해서 몹피만 빼놓고
돌아다니는 놈들 여태 많이 봐왔다!! 이것도 저것도 이용만 해먹는 놈들 아우 짜증나 진짜!!
레어가 아무리 하늘에 별따기라지만 이런 상황 만나면 기분 완전 상한다 진짜!!
운영진도 이참에 어떤캐릭이든 순간이동하는 버그매크로가 있다는걸 알아야할것이다!!
난 첨에 이거 하이드인가 하는 투명포션 먹으면서 장난치는줄 알았는데 그건 아닌것 같다!!
사람 무지 짜증난다 진짜!!
진짜 진짜 이것좀 파헤쳐 줘라!! 운영진은 이부분을 집중적으로 파헤쳐 달라!!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SASAKIKOUJIRO2010.12.23캐쉬템이였어~~!! 아 진짜 뭐같은거 만들어 놨네 !! -
하이아칸 연화。『아라』2010.12.23알깔등 유명할텐데 매크로 한두명인가 ㅡㅡㅋ -
네냐플 심심해서만든거2010.12.23레코도있어요.저런개쓰레기캐릭,근데 문제는 텔즈측인듯 해요.비매너 신고를 한번 해봤는데 처리가 안되고 지들이 모니터링 한다고 말하고.또 신고는 버그리포팅으로 이용하랍니다.ㅋㅋㅋ -
하이아칸 王菲2010.12.23그거 버그가 아니라 캐쉬템인 아기신조를 이용하는거예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