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style+ 이케릭으로 저한테 친분사기 치네요.
제 친구한테도 그런일이 있었는데. 저와 친구가 대화하는거보고 둘다 한번 찔러봤나봅니다.
다른분들도 조심하시고요. 올해도 얼마 안남았는데. 행복하세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꼬마마왕2010.12.23렘므에 비슷한 아디디를 가진 사람은 친한 형님이신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