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누가머라해도 클로에가 짱이다~
- 전체 댓글 :
- 6
-
하이아칸 앤은2010.12.23이쟈크가짱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12.23그건 돈많은사람들 이야기지 말입니다 ㅡㅡ^ -
하이아칸 ★샤를로트★2010.12.23비쥬얼+사냥속도+pk 합해서 란지에, 조슈아가 투톱임.. -
네냐플 환상스타2010.12.22이자크 버프가 다 쓰레기라 조만간 쓰레기케릭 넘버원이 될듯 -
하이아칸 조용해이것드라2010.12.22현재는 이자크가 짱이지 -
네냐플 혼돈의서막2010.12.22님 관심받고싶나요? 게시판 쓸데없는글이많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