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클로에보다 더 좋은케릭있으면 나와바

하이아칸 나는무자본이다 2010-12-22 23:25 769
나는무자본이다님의 작성글 6 신고
누가머라해도 클로에가 짱이다~
전체 댓글 :
6
  • 클로에
    하이아칸 앤은
    2010.12.23
    이쟈크가짱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12.23
    그건 돈많은사람들 이야기지 말입니다 ㅡㅡ^
  • 이스핀
    하이아칸 ★샤를로트★
    2010.12.23
    비쥬얼+사냥속도+pk 합해서 란지에, 조슈아가 투톱임..
  • 막시민
    네냐플 환상스타
    2010.12.22
    이자크 버프가 다 쓰레기라 조만간 쓰레기케릭 넘버원이 될듯
  • 클로에
    하이아칸 조용해이것드라
    2010.12.22
    현재는 이자크가 짱이지
  • 밀라
    네냐플 혼돈의서막
    2010.12.22
    님 관심받고싶나요? 게시판 쓸데없는글이많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