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만 패치하기 미안하니까
나야도 그냥 대충해준거임 ㅜ
알고는 있었지만 약간의 기대는 했는데
데미지는 나쁜편은 아닌듯
근데 딜7초에 기술 잘안나가고 거리 짧고 버그같은데
10번쓰면 4번정도 데미지 안들어가고 스킬모션도ㅜ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트라이2010.12.22푸후.....희망을 걸지도 않았지만 없는 희망이 더 사라져버린..푸후.....데미지나 좀 상향시켜주지 쓰이지도 않을 듯한 스킬만 더 늘었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