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미안하니까

하이아칸 린슬렛 2010-12-22 22:35 381
린슬렛님의 작성글 1 신고

밀라만 패치하기 미안하니까

나야도 그냥 대충해준거임 ㅜ

알고는 있었지만 약간의 기대는 했는데

 

데미지는 나쁜편은 아닌듯

근데 딜7초에 기술 잘안나가고 거리 짧고 버그같은데

10번쓰면 4번정도 데미지 안들어가고 스킬모션도ㅜ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12.22
    푸후.....희망을 걸지도 않았지만 없는 희망이 더 사라져버린..푸후.....데미지나 좀 상향시켜주지 쓰이지도 않을 듯한 스킬만 더 늘었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