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마을에 있길래 말걸어봤다.
오늘은 메클안돌리더만. 주로 페나인하고 해동에서 돌렸던 늠인데.
이제 레벨 올릴만큼 올렸나바. 엘던가서 돌릴렙이 됐나바.
클럽도 머 부왁부왁인가? 암튼.
이쁜시녀. 메클 그렇게 돌려놓고. 내가 오늘 메클 좀 그만 돌리라니까
대답이..... '??' 이러고 안자있다. ㅋㅋㅋㅋㅋㅋㅋ 이게 현실이야.
메클을 돌리던 년 늠들도 그냥 발뺌하면 그만이야. 너무 흔하고 제재할 방법도 없어서 이렇게 된거야.
이래놓고 난 열심히 키웠다고 말할테지. 마우스 부서지게 클릭한 사람들은 그냥 멍청인게야.
님아들도 걍 메클 돌려서 키우세요. 머하러 힘들게 키워여. 운영자가 잡지도 않는데~ 그리고 나중에 메클 돌려서 키웠냐고 누가 묻는다면. 간단하게 '???" 하면 끝임
이쁜시녀 이 !@$!!@#$%#$^!#$^#$#$!@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여늘2010.12.25ㄴㄴ 이제 수동 3층에서 돌림^^ -
네냐플 Gentiana2010.12.23정지 한번? 영정이죠 그런건 -_-; -
하이아칸 마멀레이2010.12.22** 좀 털려봐야 정신차릴듯 -
네냐플 잠오면사냥2010.12.22빡침 ㅡㅡ 걍 확 정지 함 먹어봐야 -
네냐플 푸쉬쉬쉬식2010.12.22메테오 재수없음 -_-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