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나 새로 시작할건데

하이아칸 나는무자본이다 2010-12-22 17:13 397
나는무자본이다님의 작성글 1 신고

나 가면 잘해줄 서버있음?

지금 하이아칸인데. 클럽에 가입되어있었는데. 클장이 잠수탓어. 할맛이 안나~

나 가면 잘해줄 서버있음?

전체 댓글 :
1
  • 클로에
    하이아칸 앤은
    2010.12.22
    지구끝까지 떠나셈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