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 가면 잘해줄 서버있음?
지금 하이아칸인데. 클럽에 가입되어있었는데. 클장이 잠수탓어. 할맛이 안나~
나 가면 잘해줄 서버있음?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앤은2010.12.22지구끝까지 떠나셈
1
나 가면 잘해줄 서버있음?
지금 하이아칸인데. 클럽에 가입되어있었는데. 클장이 잠수탓어. 할맛이 안나~
나 가면 잘해줄 서버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