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합할때 마뎀최상떠서 안전빵 마강중발랐더니+3이뜨네요
혹시나해서 크리검사해봤더니 +7뜨는데..
이정도면 얼마정도 할까요?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암내의총질2010.12.18똥값
1
조합할때 마뎀최상떠서 안전빵 마강중발랐더니+3이뜨네요
혹시나해서 크리검사해봤더니 +7뜨는데..
이정도면 얼마정도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