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아노]메안켈 시세좀봐주세요

네냐플 발시렵다 2010-12-18 12:31 473
발시렵다님의 작성글 1 신고

 

조합할때 마뎀최상떠서 안전빵 마강중발랐더니+3이뜨네요

혹시나해서 크리검사해봤더니 +7뜨는데..

 

이정도면 얼마정도 할까요?

전체 댓글 :
1
  • 란지에
    하이아칸 암내의총질
    2010.12.18
    똥값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