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솔까 놓고 말하면 챕터가 랩업하고 스토리 이해하는데 쵝오!
하지만, 제발 가위바위보 같은 거는 제발 없었으면 -0- ;; 캐안습 ㅋㅋㅋㅋ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12.18챕터 퍼즐 개인적으로는 재미있고...그리고 머리를 쓰는 것도 좋지만... 그렇지만 가위바위보 레버 이런건 운빨의 영향이 너무 강하기 때문에 캐안습이죠 ㅡㅡ; -
하이아칸 굴속에너구리2010.12.18통탑 레버도..ㅠㅠ힌트도 없고 운만 좋아야 됨. 꾸엑 -
하이아칸 삼륜2010.12.18동감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