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챕터 공략.... 정말 좋긴 좋은데...

하이아칸 『LI자크』 2010-12-18 13:30 466
『LI자크』님의 작성글 3 신고

솔까 놓고 말하면 챕터가 랩업하고 스토리 이해하는데 쵝오!

하지만, 제발 가위바위보 같은 거는 제발 없었으면 -0- ;; 캐안습 ㅋㅋㅋㅋ

전체 댓글 :
3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12.18
    챕터 퍼즐 개인적으로는 재미있고...그리고 머리를 쓰는 것도 좋지만... 그렇지만 가위바위보 레버 이런건 운빨의 영향이 너무 강하기 때문에 캐안습이죠 ㅡㅡ;
  • 루시안
    하이아칸 굴속에너구리
    2010.12.18
    통탑 레버도..ㅠㅠ힌트도 없고 운만 좋아야 됨. 꾸엑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삼륜
    2010.12.18
    동감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