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이벤트짜증나서 못해먹겟네

하이아칸 불꽃싸닥션 2010-12-18 09:43 657
불꽃싸닥션님의 작성글 8 신고

한판하는데 5분투자해서 온갖 상태이상다걸려가면서 스트레스받고 시간낭비하니까,,확률도 거의없는

고급템얻을려고 희망을갖고 처음엔 열성적으로햇지만,,몇판하다보니 지쳐버리는군요,,

하다보면 이벤트라는 생각도안드네요,,의욕도없어지도 그렇다고 사람들한테 재료사서 쓰는것도 비싸고,

결국 근성잇는사람들만 하란소리 ㄷㄷ;

연말이벤트상자까서 비약나왓단 문구뜰때마다 짜증이 솟구치고 ,,

이벤트고 나발이고 때려칠랍니다,,게임도 접고싶어집니다

전체 댓글 :
8
  • 나야트레이
    네냐플 닌자、
    2010.12.19
    잘안나오는게 당연한거 아닌가 .. 그럼 한두판햇다고 너도나도 좋은아이템주면 그 아이템의 가치가 떨어지게되는데 ..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12.18
    날로먹고의 문제다 근성의 문제다 라기보다는 저는 우려먹는다의 문제가... -_-;
  • 나야트레이
    네냐플 S2진선S2
    2010.12.18
    뭐든 이렇게 날로 먹으려는 사람들 있죠 걍 접어요 겜 - -무슨 노력도 안하고 댓가를 얻으려고 하지 ㅉ
  • 클로에
    네냐플 아님말고
    2010.12.18
    ? 테일즈 두개 어케 트나요?
  • 시벨린
    하이아칸 재분배스크롤1
    2010.12.18
    아 그리고 직접 몹잡는거보다 부캐로 나무클릭해서 받는게 빨라요.
  • 시벨린
    하이아칸 재분배스크롤1
    2010.12.18
    이벤트 열심히 하면 대박임 ㅋㅋ 물론 텔즈 2개 켜야하지만 원컴으로도 2개켤수 있음 컴터가 좋아야함
  • 클로에
    네냐플 심심해서만든거
    2010.12.18
    아랫님요.이건 근성과운 두개다 필요해요..ㅋㅋㅋ 둘중에 하나라면 좋겠지만.. 이건 근성+운 조합임..ㅋㅋㅋ 과자10종료를 같은것만 10개 모아야.상자 하나 주니 뭐..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늘네곁에
    2010.12.18
    거저주는 이벤트가 어딨음; 근성이거나 운좋거나 둘중하니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