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아노마라드 서버에서 35란지에를 키우고있는 원맨아미 입니다 ㅎ
겜하다 이것저것 궁금해서 질문올리는데요
어떤분이 메테오쓸때마다 등뒤에 호랑이 나왔다 사라지는데 이게 호가 효관가요??
멋있던데;ㅁ; 란지에 이정도면 쓸만하다 하는 호가 옵션이랑 대략적인 가격좀 알려주세요 ㅎㅎ;
너무 막 지존옵 이런거 찾진않아요 ㅎ;
글구 사람들이 만돌린 만돌린 카는데 만돌린이 뭐에요??
장미 만돌린인가 봤는데 옵션있는거에요? 그렇다면 다 같은옵인지 아노섭 기준으로 대략적인 시세가 어찌되는지 ㅎ;
지금 템셋팅이 4/4검투,최상검뿔,흰날,고무신에 렙에맞는 장비들 끼고있는데요
렙되면 날개 리플로바꾸고 60~61정도 카콜에 20찔정도 디틀로 바꿀예정인데요
투구랑 손이랑 신발 뭘껴야할지 잘모르겠어서;
추천하는 장비랑 평균적인 시세좀 부탁드립니다^^;
궁금한건 많고 글재주는 없어서 글이 좀 엉망이네요 ㅎㅎ;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깐영52010.12.17네이버에 질문하시면 친절히답변해드리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네냐플 트라이2010.12.17일딴 호가랑 만돌린은 크리땜에 사용하고 있는거나 마찬가지예요.아마 만돌린은 확장템일꺼고요...나뭐지..질문은.....잘 모르기에;;ㅇㅂㅇ;;패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