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고렙티치엘들이 왜 저렙사냥터와서 메테오로 쓸고감? ㅋㅋㅋ 나참 ㅋㅋ 저렙들은 어디서사냥함 ? ㅋㅋ
아주 곳곳에 다있더군요ㅋㅋㅋㅋ
짜증나서 간판에 메테오 -_- 하고다니니까 걍 바이까지 해주시고 가시네 ㅋㅋㅋ 매너쩌심 ㅋㅋ
남이 잡으로 가는거 메테오는기본이고 잡고있는거까지하니 ㅋㅋㅋ
도대체 체력조금만 남겨놓고 가는심보는뭔지 ㅋㅋ
아기신조그딴거 왜만든지 모르겠음 걍 피해자만 더 늘어날뿐 ㅋㅋㅋ
메테오때문에 피해글 꽤 되던데
운영자님들은 글안보시나요 .. 어떻게좀해주시죠 맘 놓고사냥쫌합시다 -_-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심심해서만든거2010.12.18메테오 없에고.. 크봄같은거 줘요.그럼 다른 유저 피해 안가고. 티첼도 좋잖아요.화볼로 몰이 사냥 힘들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