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메테오좀어떻게해주시죠 -_-

네냐플 푸쉬쉬쉬식 2010-12-17 18:53 361
푸쉬쉬쉬식님의 작성글 1 신고

고렙티치엘들이 왜 저렙사냥터와서 메테오로 쓸고감? ㅋㅋㅋ 나참 ㅋㅋ 저렙들은 어디서사냥함 ? ㅋㅋ

아주 곳곳에 다있더군요ㅋㅋㅋㅋ

짜증나서 간판에 메테오 -_- 하고다니니까 걍 바이까지 해주시고 가시네 ㅋㅋㅋ 매너쩌심 ㅋㅋ

남이 잡으로 가는거 메테오는기본이고 잡고있는거까지하니 ㅋㅋㅋ

도대체 체력조금만 남겨놓고 가는심보는뭔지 ㅋㅋ

아기신조그딴거 왜만든지 모르겠음 걍 피해자만 더 늘어날뿐 ㅋㅋㅋ

메테오때문에 피해글 꽤 되던데 

운영자님들은 글안보시나요 .. 어떻게좀해주시죠 맘 놓고사냥쫌합시다 -_- 

전체 댓글 :
1
  • 클로에
    네냐플 심심해서만든거
    2010.12.18
    메테오 없에고.. 크봄같은거 줘요.그럼 다른 유저 피해 안가고. 티첼도 좋잖아요.화볼로 몰이 사냥 힘들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