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시동1층하고 셀바6가보셧습니까?

하이아칸 자크야 2010-12-17 19:18 448
자크야님의 작성글 4 신고
낮부터 새벽2시까지 일하고 기분좋은맘으로 피시방가서  테일즈접해서 사냥좀할라하믄 셀바6에 짱깨놈들메크로돌리고있고 좀더올라가면 티치엘들 메테오메크로돌리고있고 렙업좀해서 시련동굴들어가니깐 거기도짱깨놈들 메크로돌리고있고 티치엘들은 메테오만 죽어라쓰고있고 이게뭡니까진짜 ... 맨날 제제한다하면서 정작 눈앞에있는사람들은못봅니까? 새벽시간에 사냥터한번가보십쇼 일마치고 피곤하고 진짜잠와죽을꺼같은데 텔즈레벨업할려고 사냥터가면 욕밖에안나옵니다  운영진님들 크리스마스이벤트니 금두운이벤트니 이런거신경써줘서정말고마운데 이벤트보다 더중요한게사냥터메크로문제입니다 하루빨리 유저들이 제대로 지지할수있는 그런 대책방안을 내놓아주셨으면좋겠습니다
전체 댓글 :
4
  • 이자크
    하이아칸 중화빅장교사
    2010.12.17
    티치엘 에1미1창1년들 진짜 쓰레기임
  • 밀라
    네냐플 공실
    2010.12.17
    새삼스럽게
  • 이스핀
    네냐플 푸쉬쉬쉬식
    2010.12.17
    메테오가더하죠 -_- ㅋㅋ 윗분말대로 중국짱깨는 범위스킬은 안씀 ㅋㅋ 하나하나 다검으로잡지 ㅋㅋㅋㅋ 티치엘들은 걍 남이 잡든말든 지들공격하고ㅃㅃㅋ 사냥쫌하려고하면 아기신조로 나타나서 메테오ㅋㅋ
  • 보리스
    하이아칸 〃FoLrs〃Ð
    2010.12.17
    난 중국짱께보다 한국인이 더 나쁜넘이라고 하는데 짱께은 그나마 범위스킬안쓰지 한국인들은 범위스킬써서 주변의몹까지 다 잡아버리지 또 몹을 다 처리하지도않코 그자리에서 떠나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