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영자님들

네냐플 알퐁스도데zZ 2010-12-17 17:45 338
알퐁스도데zZ님의 작성글 1 신고

힘내세요. ^^

근본적인 문제 해결을 위해 열심히 하시는 모습 보기 좋습니다.

좀 더 노력해서 초심이었던 테일즈위버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매크로 퇴치 이거는 모든 게임에 있어서 문제가 되긴하지만,

확실한 대처를 안하는게 아니라 지금도 열심히 방법을 찾고 있으리라 믿습니다.

화이팅이요.

 

전체 댓글 :
1
  • 밀라
    네냐플 부룽부룽
    2010.12.17
    저도 화이팅이요 ㅎ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