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꼭 매인에 글뜬거 보면서 느낀점,,,

하이아칸 반하는 2010-12-17 17:36 367
반하는님의 작성글 1 신고

꼭 메인에 글뜬거 보면 자기생각 말하고 그냥 그랬을 뿐인데

 

비판글 좀 심하더라 적당히 비판해야지 아주 사람 죄인 만드는거 같음

 

이건뭐 각오하지 않고선 글도 재대로 못쓸판

 

내가 느낀건데 댓글다는 사람들중에 테일즈 운영자가 숨어있을것 같다

 

 

그래서 자기맘에 안든 글이 올라오면 '니가 운영자 함 해보든가'

 

라는식의 댓글을 다는거지 아 난 어떤 댓글이 달릴까

전체 댓글 :
1
  • 밀라
    네냐플 부룽부룽
    2010.12.17
    반하는님 말에 완전 동감합니다..비판이 심해져서 완전 운영자분들을 죄인으로 만드는건 아닌가 싶을정도로 말이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