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꼭 메인에 글뜬거 보면 자기생각 말하고 그냥 그랬을 뿐인데
비판글 좀 심하더라 적당히 비판해야지 아주 사람 죄인 만드는거 같음
이건뭐 각오하지 않고선 글도 재대로 못쓸판
내가 느낀건데 댓글다는 사람들중에 테일즈 운영자가 숨어있을것 같다
그래서 자기맘에 안든 글이 올라오면 '니가 운영자 함 해보든가'
라는식의 댓글을 다는거지 아 난 어떤 댓글이 달릴까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부룽부룽2010.12.17반하는님 말에 완전 동감합니다..비판이 심해져서 완전 운영자분들을 죄인으로 만드는건 아닌가 싶을정도로 말이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