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카페의 우울

하이아칸 곰곰히푸우 2010-12-17 18:17 356
곰곰히푸우님의 작성글 3 신고

카페의 우울 이퀘스트

 

젤리크림 40개랑 키위시럽 5개 구하는건데

 

젤리크림은 구했는데 키위시럽 어디서 구하죠

 

레벨17돼서 머 눌르레서 더블클릭했더니 수도 켈티카로 옮겨와서 퀘받았는데

 

 

전체 댓글 :
3
  • 티치엘
    하이아칸 탱글a
    2010.12.19
    켈티카시면 마을 중앙에 텔레포트해주는여자가 나르비크로 텔포해줘요~ 엘티보이면 왼쪽 끝에 항구에서 배타고 나르비크 가실수있음
  • 란지에
    하이아칸 곰곰히푸우
    2010.12.17
    워프에 보니까 다른마을 안가지던뎅 맨처음 맵으로 안가져용
  • 밀라
    네냐플 부룽부룽
    2010.12.17
    그거 음...상점에서 팔거에요...라이디아에서 팔라나..찻집같은데 가보세요 ㅎㅎ...라이디아 아니면 다른 마을에도 가보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