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카페의 우울 이퀘스트
젤리크림 40개랑 키위시럽 5개 구하는건데
젤리크림은 구했는데 키위시럽 어디서 구하죠
레벨17돼서 머 눌르레서 더블클릭했더니 수도 켈티카로 옮겨와서 퀘받았는데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탱글a2010.12.19켈티카시면 마을 중앙에 텔레포트해주는여자가 나르비크로 텔포해줘요~ 엘티보이면 왼쪽 끝에 항구에서 배타고 나르비크 가실수있음 -
하이아칸 곰곰히푸우2010.12.17워프에 보니까 다른마을 안가지던뎅 맨처음 맵으로 안가져용 -
네냐플 부룽부룽2010.12.17그거 음...상점에서 팔거에요...라이디아에서 팔라나..찻집같은데 가보세요 ㅎㅎ...라이디아 아니면 다른 마을에도 가보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