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아 매크로도 답없고 영자도 답없다

하이아칸 에스콩NTD 2010-12-17 16:40 426
에스콩NTD님의 작성글 1 신고

계속 매크로 아디 제재하면 뭐해

기분 나쁘게 울나라사람 명의로 아뒤 양산해서 또 매크로 돌리는데

오늘 셀바스6 가보니까 ㅋㅋ

 

맵의 2/3은 중꿔 시벨린,나야,루시안이 그림자 분신술중이고

 

나머지1/3은 티치엘 매테오질

 

아오 아뒤 제재만 하지말고 근본적인 대책은 언제 마련될런지 궁금함

 

 

전체 댓글 :
1
  • 란지에
    네냐플 원맨아미
    2010.12.17
    그러게요-_-;; 30찍는데 식겁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