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계속 매크로 아디 제재하면 뭐해
기분 나쁘게 울나라사람 명의로 아뒤 양산해서 또 매크로 돌리는데
오늘 셀바스6 가보니까 ㅋㅋ
맵의 2/3은 중꿔 시벨린,나야,루시안이 그림자 분신술중이고
나머지1/3은 티치엘 매테오질
아오 아뒤 제재만 하지말고 근본적인 대책은 언제 마련될런지 궁금함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원맨아미2010.12.17그러게요-_-;; 30찍는데 식겁함;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