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2.5%라고들었는데 아닌거같네여..어찌어찌 19맞췄는데
이론상 50%는 떠야되는데 50%는커녕 20%도 안뜨는거같아요..캐릭은 이스핀입니다;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여명》2010.12.17대상자agi인가요? 크리티컬 회피율은 dex니까 대상자 dex이어야 맞지 않나요? -
네냐플 콩비지찌개2010.12.17어질 어느정도 올려야 효과가 있는거군여..감사합니다 -
네냐플 elk2010.12.17장비크리발휘율=공격자agi/공격자agi+대상자agi 크리율=(스킬고유크리)+2x(크리보정)x(장비크리발휘율) 참고하시길 -
네냐플 LexyBeast2010.12.17이론상이고 확실히 밝혀진건 아니에요. 레벨 100넘으면 크리티컬 효과 많이 보니까 좀만 참고 초반에는 뎀지나 명,회템 끼셔요 루시안 크리35맞춰뒀는데 이론상 80프로가 크리떠야하는데 80프로 크리뜨는구나...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