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이것저것 투덜대는사람들

네냐플 앙탈부리지마 2010-12-17 09:55 390
앙탈부리지마님의 작성글 2 신고

뭐 무슨 캐릭터 이게 안좋다 무슨 캐릭터 이게 사기다

이러시는분들 공략게시판이나 월드게시판 올리면 테일즈위버 운영자들이

그거봐서 고쳐주실줄 아십니까?

그건 그냥 유저들끼리 댓글달고 유저들끼리 얘기할뿐 그이상 그이하도 아닙니다.

그냥 조용히 테일즈위버쪽으로 건의를하세요

보내도 읽지않는다구요?

그건 그렇게 보내는사람이 적어서 신경을 안써줄뿐입니다.

한문제에 대해서 수많은 사람들이 그런글을 보내면 자기들도 보는눈이 있지

그문제에 대해서 다시보고 고쳐주겠지요

그리고 뭔캐릭이 너무 안좋다 이거좀 상향시켜달라 이러시는분들

그거 하나하나 다 하다보면 모든 캐릭터 전부 먼치킨 만드실겁니까?

적당히좀 고쳐달라고 하세요 물론 정말 쓸모 없는 스킬들이 있긴 있습니다만

어느정도를 바래야지 완전 먼치킨 만드실려고 작정하신분들도 있더군요

어떤캐릭터는 어떤면에서 좋고 어떤캐릭터는 어떤면에서좋고 이런게 있어야지

하나같이 다 좋으면 어쩌자는겁니까

물론 다른캐릭터에비해 좀 뛰어난 캐릭터도 있습니다

근데 좀 처지는 캐릭터 키우면서 이캐릭터 뭐가 안좋아서 못해먹겠네

그러면 그냥 좀 뛰어난 캐릭터 키우세요 계속 그캐릭터 씹어먹지마시고요

그리고  밀라 패기 18초라는거 보고 쓰레기라고 하시는분들 있으신데

정신차리세요 그거 1분 만들면 크리템들 육두문자 처묵처묵해요

18초가 그렇게 짧아보이세요?

18초동안 기본공격하고 스킬쓰고 해보세요 그게 몇콤보가 가는지

18초면 일단 공성전에서 밀라 몇분이면 상당히 피해많이 입을겁니다

사냥에서는 어떨지 모르겠지만 PK시에는 18초라도 아주 유용합니다

그러니 패기 그만 까세요

전체 댓글 :
2
  • 막시민
    네냐플 ★romanticist
    2010.12.18
    패기를 누가 쓰레기라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스핀
    하이아칸 알리스
    2010.12.17
    사실 연쓰는케릭은 캐릭터의 개성이없는듯. 근데 패기를.. 누가쓰레기라고-_-;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