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어제 이벤트하나가 떴길래 엄청 설레이는맘으로 초대장쓰고 엘티보가서 이벤트했는디
환경마나 뭐시기가 없다고해서 스킬도 못쓰고
그냥 평타도 안박히는데 몹을 어떻게 잡고 파티용품을 모아오라는건지...
처음에 입구앞에있는 몇마리있는거가지고 찌질대고있으면
몹 겁나 몰려오더니 상태이상 쩔게 걸려서 움직일수조차 없을 정도네요
그렇게 스트레스 쌓고있다보면 재료 코딱지만큼 모이고 5분 후딱지나감ㅋㅋㅋㅋㅋㅋㅋ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RozenCranz。2010.12.17이자크가...전 평타로 해요...이자크는 사자후가 있잖아요.. -
네냐플 정종철2010.12.17이자크로 10판하면 각재료200가량 모입니다 ㅡㅡ 이자크로그런소리하시면 보리스때려쳐야함?? -
하이아칸 Blade&Soul2010.12.17보리스 미치겠습니다 -
네냐플 환상스타2010.12.17이자크가 그런말 하면 안되여. 저도 이자크로 하는데 한번 들어가면 5분안에 거즘 각 재료가 20개 가량 모입니다. 사자후가 스턴까지 거는바람에 몹한테 거의 안맞아여 -
하이아칸 알리스2010.12.17망한이벤트. 트리혜택만 받자구요 ㅎ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