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크리스마스 마을 나와서 딴마을가면 다신못가나요?

네냐플 메리랑외박중 2010-12-17 02:18 433
메리랑외박중님의 작성글 2 신고

아템창에 못보던 템이 있길래 써봤는데 그 마을에서만 이벤트를 하더군요;

딴마을로 가면 다신 못들어오는건가요? 사냥해야되는데;

전체 댓글 :
2
  • 이스핀
    하이아칸 알리스
    2010.12.17
    근영님
  • 나야트레이
    네냐플 Gentiana
    2010.12.17
    팀게시판이용하세요 alt+t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