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근데 크리스마스이벤 무슨템 때문에 이리 많이하죠??

하이아칸 어쩔껴 2010-12-16 20:12 540
어쩔껴님의 작성글 4 신고

젤 좋은 템이 뭐에여??

사람 많네..

전체 댓글 :
4
  • 보리스
    네냐플 카발리에로
    2010.12.17
    오우~ 멀랐심 ㅋ
  • 보리스
    하이아칸 아르디안
    2010.12.17
    타탄과 디오네 ㅋ
  • 클로에
    네냐플 Esteban
    2010.12.17
    루돌프라녀...ㅋ.... 타이탄암릿이라는 템 이 좋아요
  • 보리스
    네냐플 카발리에로
    2010.12.16
    루돌프가 옵이 어떤가에 따라 다르겠죠? 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