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테일즈 처음해보는데 인벤에 초대장이 있더군요
크리스마스 마을이라고 이동은 했는데 워프 찍혀있는데도 없고 필드 나가면 스치면 훅 가고
ALT+T 로 택시 이동도 있어서 이동하고 초보자 던전 들어갔다가 실수로 나왔는데
또 이 마을.... 답답하네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삼룡인걸2010.12.16매직 텔레포트시켜주는 npc있어요. 그거 타고 나르비크 가시면 됩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