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작년에 눈송이귀마개를 두개나 받았는데
캐릭두개다 고구마 모자 안주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다냐 이건 그리고 위치렉 이스핀 때려지지도 않잖어
패치를 어따구로 한거냐 연장하면서 까지 패치해도 오류가 있냐?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삼룡인걸2010.12.16재작년까지 완수해야 주는거 아닌가요?
1
작년에 눈송이귀마개를 두개나 받았는데
캐릭두개다 고구마 모자 안주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다냐 이건 그리고 위치렉 이스핀 때려지지도 않잖어
패치를 어따구로 한거냐 연장하면서 까지 패치해도 오류가 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