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난왜 고구마모자를 안주냐고

네냐플 아리따운아가씨 2010-12-16 13:20 451
아리따운아가씨님의 작성글 1 신고

작년에 눈송이귀마개를 두개나 받았는데

캐릭두개다 고구마 모자 안주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다냐 이건 그리고 위치렉 이스핀 때려지지도 않잖어

패치를 어따구로 한거냐 연장하면서 까지 패치해도 오류가 있냐?

전체 댓글 :
1
  • 이자크
    네냐플 삼룡인걸
    2010.12.16
    재작년까지 완수해야 주는거 아닌가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