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영자님 게임좀 하게해주세요 테썹 제발좀 ㅡㅡ 버그템 풀리고 템 계속나오고 ㅡㅡ 대체 게임을어케하라는거에여 ? 초보들도 35층 그냥온다 150만찍으면 장난해여 ㅡㅡ 항상 왜이따구에여 테썹 망치지좀 마시고 겜좀하게합시다 유저들한테 미안하지도않나여 ? 진심 으로 게임좀합시다 ㅡㅡ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멋쟁이메롱2010.12.18테썹이라구 소홀하다는게 당연한거라는 님의생각부터 잘못된거아닙니까 ?.... ㅎㅎ 생각을하십시요 어린거같은데 테썹이 잘되야 본썹이 잘되는 겁니다 ㅎㅎ 이 게임도몰르는님아^^ -
하이아칸 몽렬2010.12.14테썹이니깐 관리가 소홀한건 당연한거 아닌가 ?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