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패기 별로 안좋음

네냐플 수컷의매력 2010-12-14 18:53 539
수컷의매력님의 작성글 2 신고

쓰는시간보다 쿨타임이 훨씬김

전체 댓글 :
2
  • 조슈아
    하이아칸 귀환의기원
    2010.12.15
    제가알기론 패기 지속시간동안 크리100%인데 쿨이더길어야 정상아닌가여? 무한이면 크리100% 크리템은 허세되겠내여
  • 이자크
    하이아칸 중화빅장교사
    2010.12.15
    그럼 찍지마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