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소로스까지 갔는데 팀원 나갔네?

네냐플 삼룡인걸 2010-12-14 18:02 405
삼룡인걸님의 작성글 0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킹시도라고 튕겼다네요

혼자 뻐기다가 해골한테 얻어터지고 ㅈㅈ..

용자 관리 좀 잘 해주시면 안될까요?

아우 빡도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