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챕터중에 해킹시도라..

네냐플 삼룡인걸 2010-12-14 17:40 382
삼룡인걸님의 작성글 0 신고

여차여차 용자 2차 베릭깨는데...

팀원은 튕기고 나는 해킹시도 해서 접속 종료라..

멋진데?

오늘 왜 이럴까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넘게 죽치고 이러냐 ㅡㅡ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