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우표 얻었는데..

하이아칸 ID둑흔 2010-12-14 15:53 352
ID둑흔님의 작성글 0 신고

분명 우표 얻었다고 떴는데..

아오.. 정작 템창엔 없어요 ㅡㅡ

혹시.. 무게제한?

아니 그래도 그렇지 무게1은 남겨져 있을 텐데..?

이러면 오늘 못 얻는 거잖아.. ㅜ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