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테섭 밀라 패기 어찌된건가요??

네냐플 호러 2010-12-14 12:47 630
호러님의 작성글 2 신고

음 글이 안올라 와서 궁금허네요~_~;;

 

테섭하시는 분 좀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
2
  • 이자크
    하이아칸 중화빅장교사
    2010.12.14
    그럼 1분지속에 1분쿨이면 영구올크리로 씹사기캐릭이지 **러마
  • 밀라
    하이아칸 은휼­
    2010.12.14
    1레벨이고 지속시간 18초정도에 1분재사용시간이라던데 이럴러면 뭐다로 패기패치하짘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