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건 매크로도 아니고 완전 핵아닌가요?
디아블로에 나오는 소서리스도아니고 뭔 딜레이없는 텔포를 쓰면서
메테오를 날리고 다닙니다...
그리고 똑같이 입은 캐릭 수십개가 돌아다니면서 다 스틸하고
정말 짜증납니다..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키리타니2010.12.15텔레포트는 클로에가쓰는거고 딜레이없는 순간이동은 아기 신조의 깃털입니다 -
네냐플 베기막군〃2010.12.14안녕하세요 짱깨는 닉네임이 영어구요 그리고 짱깨는 중국인을뜻합니다.한국인은 당연히한글닉네임이겟죠 ,.닉네임이한글이면서 말이없으면 우리나라사람들이매크로를 켜놓은거나 아니면 짱깨가 막치다가 한글로된걸지도ㅎㅎ^^ -
하이아칸 홍건도적2010.12.14일단 쪼렙사냥터임에도 불구하고 경험치가 너무 많습니다 옛날처럼 고렙이 쪼렙몹 잡으면 경험치 1-2 정도 줘야 사라질거같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