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짱깨인지 한국인인지 때문에 사냥을 못하겠어요

하이아칸 홍건도적 2010-12-14 12:10 500
홍건도적님의 작성글 3 신고

이건 매크로도 아니고 완전 핵아닌가요?

디아블로에 나오는 소서리스도아니고 뭔 딜레이없는 텔포를 쓰면서

메테오를 날리고 다닙니다...

 그리고 똑같이 입은 캐릭 수십개가 돌아다니면서 다 스틸하고

정말 짜증납니다..

 

전체 댓글 :
3
  • 티치엘
    하이아칸 키리타니
    2010.12.15
    텔레포트는 클로에가쓰는거고 딜레이없는 순간이동은 아기 신조의 깃털입니다
  • 막시민
    네냐플 베기막군〃
    2010.12.14
    안녕하세요 짱깨는 닉네임이 영어구요 그리고 짱깨는 중국인을뜻합니다.한국인은 당연히한글닉네임이겟죠 ,.닉네임이한글이면서 말이없으면 우리나라사람들이매크로를 켜놓은거나 아니면 짱깨가 막치다가 한글로된걸지도ㅎㅎ^^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홍건도적
    2010.12.14
    일단 쪼렙사냥터임에도 불구하고 경험치가 너무 많습니다 옛날처럼 고렙이 쪼렙몹 잡으면 경험치 1-2 정도 줘야 사라질거같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