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매크로좀 싹을 자르죠.,..

하이아칸 Seohwang 2010-12-14 11:53 477
Seohwang님의 작성글 1 신고

봄동 2 / 크평 1-3 / 속삭임의 해안 2 / 등 개널렸는데 왜 안잡죠??? 집중 으로 잡기만해도 몇백명은 수두

룩 나올듯요.. 매크로탐지기 없어져가지고 사냥하기 엄청불편하네요..

전체 댓글 :
1
  • 조슈아
    하이아칸 에르고
    2010.12.14
    목요일에 주로 업뎃하던데, 목요일에 매크로 테스터기 다시 팔겠죠? 언제 테스터기 다시 도입될런지 모르겠음=_=;;
1